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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ppearance
Point budget »
외관 및 성능 목적 모두에서 현장의 포인트 예산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. 대부분의 미드레인지 사양 기계는 100만~200만 포인트의 예산을 처리할 수 있는 반면, 일부 오래되고 성능이 떨어지는 기계는 50만 포인트의 예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500만~700만 포인트의 예산은 원활한 포인트 클라우드 3D 모델을 생성하지만 리소스 요구량이 높은 프로세스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.
기본 포인트 예산 값은 1,000,000으로 설정됩니다.
시야 »
씬(scene)에 포함될 모델 요소를 제어하기 위해 시야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. 기본값은 60도로 설정됩니다.
Eye Dome-lighting★
포트리 포인트 클라우드 3d 뷰어 모듈은 사물의 모양을 강조하는 조명 모델인 아이 돔 조명을 구현할 수 있다.
아이 돔 조명 그룹 객체, 윤곽을 음영 처리하고 과학적 시각화 이미지에서 깊이 인식을 향상시킨다. 모델 내 구조를 인식하고 측정하는 데 유용합니다. Radius, Strength 및 Opacity를 조정하여 수정할 수 있습니다.
기본적으로 Eye Dome-Lighting은 Potree 3D 뷰어에서 활성화되지만 활성화 옵션을 클릭하여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.
배경 »
Potree 3D 뷰어 배경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. 사용 가능한 옵션은 Skybox/Gradient/Black/White/None입니다.
기타 »
스플래트 품질 = 스플래트 품질을 표준 또는 고품질로 조정하여 모델의 외관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.
최소 노드 크기 = 최소 노드 크기 옵션은 표시된 노드의 점 밀도에 영향을 미칩니다.
Box = 노드의 상자를 표시합니다.
뷰 잠금 = 점 구름 뷰를 잠가 점을 모델에 로드하거나 언로드하지 못하게 합니다.